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소개

오사카 맛집 - 오사카 헵파이브 오코노미야키맛집 유카리

by Mokpo_Good_Place 2024. 2. 8.

오사카 맛집 - 오사카 헵파이브 오코노미야키맛집 유카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사카 헵파이브 지하1층에 위치 해 있는 오코노미야키맛집

 

오코노미 유키리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날은 너무 걸어 다니다 힘이 들어서 뭘 먹어야하지 하다가 옆에 보였던 곳인데요.

 

그냥 들어간 곳 치고는 너무 괜찮더라구요.

 

 

카레집이랑 고민하다가 오코노미야키가 먹고 싶어서 들어가게 됬어요.

 

입구에서 부터 근데 맛있어 보이긴 하더라구요. ㅋㅋ

 

 

들어가니 테이블에 철판이 하나씩 다있더라구요.

 

자리 앉으면서 부터 기대하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일단 야키소바 사이즈업으로 라지사이즈를 시키고, 오코노미야키 2개를 주문했어요.

 

일본은 항상 음식점이 1인 1메뉴라서 4명이라 어떻게 시켜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뭐 맥주도 함께 마실 예정이라 그냥 잘 넘어간것 같기도 하구요.ㅋㅋ

 

 

야키소바가 먼저 나오고 오코모니야키도 거의 바로 나왔어요.

 

바로 철판위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오코노미야키는 철판에 올려주신 후에 바로 소스를 발라 주시더라구요.

 

저렇게 소스를 다 뿌려주신 후에 가츠오부시는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어서 저희가 필요한 만큼 뿌려 먹으면 되더라구요.

 

 

기대하지 않고 들어갔던 곳이였는데 유레카!!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오코노미야키에 정신이 팔려서 야키소바를 철판에 너무 방치 해뒀더니 바닥이 타버렸습니다ㅜㅜㅋㅋ

 

그래도 위쪽에 있는애들은 잘먹긴 했지만요.

 

혹시나 같이 드실 분들 있으시면 잘 섞으면서 드셔야합니다. ㅋㅋ

 

저희같이 오코노미야키에만 정신팔리지 말구요!!